HOME Login JOIN Contact US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Sitemap Language
Japanese English
메인본문
복제명화
(주)한아물산주식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MEProducts > 복제명화
복제명화 HARARTs 복제명화 복제명화 Gallery
[Albert Gabriel Rigolot]
Autumn landscape


[etc]


Autumn Landscape
Albert Gabriel Rigolot
1880~1890
년 사이에 그려졌을 것으로 추정
oil on canvas

제작된 시기가 정확히 알려지지 않은 이 작품은 가을의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 작은 호수의 풍경을 그린 작품이다. 후경의 보라빛 컬러의 가을 단풍이 호수 표면에 아름답게 비친 모습과 근경의 은빛 가지와 노란 잎의 자작나무를 호수를 둘러싼 블랙베리나무는 문명의 세계와의 분리를 암시한다. 알버트 리골레트는 컬러풀하며 꿈처럼 환상적인 풍경화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 작품은 그만의 화풍이 잘 드러난 작품이다.








 

ALBERT GABRIEL RIGOLOT(1862-1932)

프랑스의 풍경화가로 호수와 강가의 풍경을 서정적인 분위기로 아름답게 그려낸 화가로 알려져 있다. 1862년 파리에서 화가의 아들로 태어난 그는 어린 시절 그의 아버지의 일을 도와 부친과 함께 작업을 하며, 미술을 배웠지만, 그는 학교를 졸업한 이후 가업을 잇지 않고 자신의 작품 활동을 시작한다. 그는 14세의 어린 나이에 뛰어난 드로잉 실력으로 인정받았으며, 19세 때에는 캔버스에 유화 작품을 그릴만큼 그 실력이 뛰어났다. 그는 레옹 펠루즈와 어거스트 알롱즈에게 미술을 배우며, 아주 광범위한 여러가지 표현수단을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게 된다. 1886년 그의 작품이 처음 살롱전에 전시되었으며, 1888년에는 프랑스 살롱의 회원이 된다. 그 후 살롱전에 자신의 작품을 계속 전시하며 자신의 커리어를 쌓는다. 프랑스 살롱전에서의 여러 번의 메달 수상과  1894년 리옹 만국 박람회에서의 금메달 수상 등 많은 상들을 수상하였다.

1890년부터 1893년까지 그는 파리의 아카데미 줄리앙에서 미술을 배우고 가르치며 많은 미술가를 만나게 된다. 당시 미국인들은 몰몬교 사원건축을 위해 최신의 프랑스 벽화 제작을 배우려고 파리로 유학을 왔었고, 리골로트는 함께 교외로 나가 같이 그림을 그리고 교류하면서 그들에게 큰 영향을 주었다.

1895년부터 1897년까지 그는 알제리를 여행한다. 그는 파스텔과 유화물감을 사용하여 북아프리카의 빛나는 빛의 효과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였다. 당시의 그의 작품들은 알제리 사람들의 수확하는 모습과 알제리의 풍경과 그들의 자유로움 등 알제리의 다양한 영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프랑스로 다시 돌아온 그는 숲과 호수, 강가의 풍경에서 자연의 순수함과 엄숙함을 느끼고 그러한 정경을 화폭에 담는 것에 몰두 하였다. 그는 바르비종 화가들의 철학을 공유하였으며, 자연주의적 접근법을 자신의 작품에 반영한다. 그리고 강가의 나무들이 수면 위에 비치는 것과 같은 빛의 효과를 표현하는 것에 집중한다. 그가 만들어낸 반짝반짝 빛나는 그의 작품들은 매우 큰 찬사를 받았다. 그는 1500점의 파스텔화 및 유화를 제작하였으며, 파리의 여러 미술관에 그의 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글목록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사업자정보확인 WEB CATALOG
COPYRIGHT ⓒ HANAcoporation ALL RIGHTS RESERVED.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하나에스크로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바로가기